skip to main
|
skip to sidebar
kwangyulcha
차병원그룹
2009년 12월 16일
차광렬 차병원그룹 회장, 직원대상 ‘고객 접점(MOT) 매뉴얼 작성 교육’ 실시
차병원그룹 차광렬 회장은 지난 11월 18일 분당차병원에서 원내 직원 70명을 대상으로 고객접점(MOT) 매뉴얼 작성 교육을 실시했다. SPI실(고객지원실)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교육은 ▲ MOT의 개념과 고객표준 응대안 작성방법(이론) ▲ MOT 매뉴얼 작성 및 롤플레잉(실습)의 순서로 진행되었으며, 표준화된 고객 서비스를 통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접점 부서별 MOT 매뉴얼 작업이 진행 중에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블로그 보관함
▼
2009
(94)
▼
12월
(8)
차광렬 차병원그룹 회장, 구미 주부대학 초청으로 ‘허혈성 심질환’ 특강 개최
차광렬 차병원그룹 회장, ‘바람직한 건강생활과 성인병 예방’ 건강강좌 개최
차광렬 차병원그룹 회장, 직원대상 ‘고객 접점(MOT) 매뉴얼 작성 교육’ 실시
차병원그룹 차광렬 회장, ‘에버셀 세포 재생프로그램 사내 설명회’ 개최
차병원그룹 차광렬 회장, ‘2009년 안전관리 및 감염관리 주간행사’ 실시
차광렬 차병원그룹 회장, ‘2009 글로벌헬스케어 & 의료관광엑스포 팸투어’ 실시
차병원그룹 차광렬 회장, 구미차병원에서 ‘여성과 통증’ 건강강좌 개최
차광렬 차병원그룹 회장, 구미차병원에서 ‘환자안전 관리 교육’ 실시
►
11월
(8)
►
10월
(8)
►
9월
(9)
►
8월
(6)
►
7월
(8)
►
6월
(4)
►
5월
(10)
►
4월
(9)
►
3월
(8)
►
2월
(8)
►
1월
(8)
►
2008
(80)
►
12월
(10)
►
11월
(8)
►
10월
(9)
►
9월
(9)
►
8월
(4)
►
7월
(12)
►
6월
(9)
►
5월
(19)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