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2월 27일

차병원그룹 차광렬 회장“고객가치 실현하는 명품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2009년도 차병원그룹 경영전략 워크숍 개최

차병원그룹(회장 차광렬)은 지난 1월 17~18일 양일에 걸쳐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아도니스 호텔에서 각 기관 주요 보직자 및 임원들을 대상으로 ‘2009년도 차병원그룹 경영전략 워크숍’을 실시했다. 이번 워크숍은 차병원그룹 차광렬 회장을 비롯하여 병원장 등 주요 보직자들이 모두 참석해 차병원그룹의 2009년 경영목표 달성전략을 확인하고, 앞으로 더욱 성장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고객감동과 고객만족이 중요하다는 점을 다시금 천명했다. 차병원그룹은 단순한 이익 증대가 아니라, 고객에게 최대의 만족을 주는 ‘명품 의료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
이 날 워크숍에는 유명 외부강사들을 초빙, 2009년 맞이할 다양한 비전과 고객만족경영 달성을 위한 전문가적 식견을 공유함은 물론 그룹의 발전을 위한 열띤 분임토의를 통해 그 어느 때보다도 의미있고 발전적인 시간으로 진행되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차병원그룹 차광렬 회장은 이 날 인사말을 통해 차병원그룹은 지금까지 우수한 인재양성과 끊임없는 연구를 중심으로 세계 수준의 의료 기술력을 키워왔음을 강조하고, 앞으로도 연구에 집중적인 투자를 이어나갈 것임을 밝혔다. 이어 차광렬 회장은 2009년에는 한층 더 도약하는 차병원그룹을 위해 겉으로만 이뤄지는 고객만족경영이 아닌 고객 감동을 넘어 고객이 열광하는 서비스, 고객의 가치를 최대한 실현할 수 있는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힘을 모아 조직적으로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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