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7월 6일

차병원그룹 경쟁력 강화 방안 모색 2일, 분당차병원 교수 간담회 개최


차병원그룹 경쟁력 강화 방안 모색
2일, 분당차병원 교수 간담회 개최


포천중문 의과대학교 분당차병원(회장 차광렬)은 지난 2일 오후 분당차병원 대강당에서 ‘2008년도 분당차병원 교수 간담회’를 열어 병원 발전 방안 등에 대해 중점 논의했다.
병원의 경영실적과 제도변화, 앞으로의 전략 및 운영계획 등에 관해 자유로이 토론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간담회에는 차병원그룹 차광렬 회장을 비롯, 분당차병원 교수 및 임직원 180여 명이 참석해 뜨거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분당차병원 조용욱 제2진료부원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 날 간담회는 윤형구 제1진료부원장이 ‘진료부 운영과 정책변화’, 정효상 행정관리실장이 ‘의료 환경 변화와 병원 실적 보고’, 지영건 의료기획실장이 ‘교수 관련 주요 제도 변화’ 등에 대해 발표한 후 토론의 시간을 가졌다.
분당차병원 최중언 원장은 “2008년도 하반기를 시작하는 이 때, 함께 모여 정보를 공유하고 의견을 교환하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의견 교류를 통해 변화가 빠른 의료환경에 발 빠르게 대처할 것"임을 강조했다.
차병원그룹 차광렬 회장은 총평을 통해 "앞으로도 모두가 주인의식을 갖고 병원과 그룹의 발전을 위해, 한마음으로 노력하자"고 전했다.
※ 본 기사는 2008년 7월 4일 일간보사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사진설명] [사진1] : 차병원그룹 차광열 회장이 교수 간담회에서 인사말을 하는 모습.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