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5월 20일

차병원그룹 차광렬 회장, 보건복지 전문가 양성 위해 새 보건복지대학원장 선임




차병원그룹 차광렬 회장,


보건복지 전문가 양성 위해 새 보건복지대학원장 선임


포천중문 의과대학교․차병원그룹 차광렬 회장은 보건복지대학원장에 문창진 교수를 선임하였다. 문창진 원장은 오랜기간 보건복지부 차관과 식약청장의 경력을 가진 실력 있는 석학이다. 차병원그룹 차광렬 회장은 “포천중문의대 보건복지대학원 문창진 원장은 약 20여 년간 보건복지부에서 보건의료정책과 보건복지 정책을 기획, 집행한 보건복지 전문가로서 그동안 우리나라 보건 행정을 이끌어 온 산 증인이다.”라며, 포천중문의대에서 최고의 보건복지 전문가 양성에 힘써줄 것을 당부하였다.
문창진 신임원장은 보건복지 전문가로서 현재의 보건복지환경 변화를 누구보다 체감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보건복지에 대한 관심과 중요성이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고 말한다. 그는 “포천중문 의과대학교에서 변화를 이끌 수 있는 인재를 키우겠다는 커다란 사명을 갖고 모든 일에 임할 것이다.”라며 “직장인들이 많은 보건복지대학원의 특성을 감안하여 앞으로 재학생들과 졸업생들이 서로 일체감을 가질 수 있도록 분위기를 조성하고, 선택과 집중을 통해 대외적으로 경쟁력을 두루 갖춘 포천중문의 의대 보건복지대학원으로 만들 것이다.”고 차광렬 회장에게 신임 보건복지대학원장으로서의 포부를 밝혔다.

댓글 없음: